본문 바로가기

My Life/Life

몽블랑 4810 웨스트사이드 8cc 남성지갑 구매후기 진품 짝퉁 구별법

결혼기념 5주년을 맞이하여 몽블랑 지갑을 선물 받았다. 

기존에 쓰던 소가죽 지갑이 어느날 물에 젖어버려 좀 안좋게 되어 버렸다. 

가죽 제품은 정말 물을 조심해야 한다.. 

남성 명품 가죽 지갑중 가장 무난하고 인기가 좋은 브랜드가 몽블랑이다. 

깔금하고 가격도 그정도면 무난하고... 




그런데.. 인터넷에서 파는 명품 남성지갑들은 짝퉁이 상당히 많다. 

짝퉁과 진품 비교 공부까지 하게 되었다는....

특히 몽블랑 4810 웨스트사이드 남성지갑 짝퉁이 어마아마 하고 버젓이 온라인에서 판매가 되고 있더라는...

오죽하면 몽블랑 지갑을 포털에서 검색하면 진품 진별하는 전문가가 지식인으로 진품인지 구별을 해주고 있다.

공부좀 하니 아주 허접한 명품 지갑들의 진품과 짝퉁을 감별할 수는 있겠더라..



그런 의미에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한 몽블랑 4810 웨스트사이드 8cc 와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짝퉁 몽블랑 지갑 구별법을 실제 사진과 함께 보여주고자 포스팅을 올려본다.




진품과 가품 구별법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이미지를 퍼왔다.  내가 이미지 작업하고 쓸려니 보통 일이 아니네. ^^;;

아래 이미지를 참고 하고 직접 찍은 몽블랑 지갑 사진을 비교 하면서 보면 되겠다.





[출처 : 필웨이http://www.feelway.com/ifv_Montblanc_561347.html]






몽블랑 4810 웨스트사이드 모델도 여러가지가 있다. 6cc, 8cc 모델등등... 내가 구매한 모델은 114689 8cc 포켓과 추가 포켓 4개, 지폐 공간 2개 짜리 

모델이다. 

아래 이미지 부터는 직접 구매한 몽블랑 4810웨스트사이드 8cc 지갑 사진. 




 

케이스도 가품 같지 않아 깔끔. 



보증카드도 사진에서 표현 하 수 없는 느낌이 괜찮다. 


상단 케이스


몽블랑 4810 웨스트사이드 8cc 지갑


지갑내부 


벌써 카드가 꽉찼다.. 수납공간이 많은것에 비해 절대 빵빵하지 않아 좋음. 


지갑에 넣고도 이렇게나 많이 남은 카드.... ㅜㅜ



결론 : 간편하게 머니클립을 살려고 마음먹고 갔으나 실제로 보기에 좀 작아보이고 수납공간이 적어서 반지갑으로 급변경.. 

보통 이정도 수납공간의 지갑들은 카드나 주민증등이 지갑이 채워지며 빵빵하게 되어버리는데 몽블랑 4810 지갑은 

그런것이 없이 반듯하다.. 적극 추천!